제38회 국제 초전도 심포지엄(ISS2025)

국제초전도 심포지엄(ISS) 실행위원회
회장 오사키 히로유키 씨

【개최 기간】2025년 12월 2일~2025년 12월 4일
【회장】데지마 메세 나가사키

MICE

MICE

이번 대회의 소감을 알려주세요.

오사키 히로유키 씨

오사키 히로유키 씨

국제 초전도 심포지엄(ISS)은 1988년에 제1회를 개최해, 올해로 38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우리나라가 주최하는 초전도 기술에 관한 전통 있는 국제회의입니다. 나가사키는 매력적인 도시로서 국제적으로도 지명도가 높고, 참가자 증가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만, 2019년의 교토에 이은 참가자로, 기대대로의 결과가 되었습니다. 회장으로 한 데지마 메세 나가사키는, 역 직결의 입지, 최신의 시설, 훌륭한 스탭 등, 지금까지 개최한 어느 회의장보다 훌륭하고, 대회 참가자도 매우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데지마 메세를 참고로, 이러한 국제 회의장을 전국에 좀더 더 정비해 주었으면 합니다.
MICE

MICE

이번 주요 이니셔티브를 알려주세요.

오사키 히로유키 씨

오사키 히로유키 씨

나가사키에서의 개최에 대해서는, 나가사키 국제 관광 컨벤션 협회의 여러분, 그리고, 데지마 메세 나가사키의 관계자의 여러분과, 1년 정도에 걸쳐 준비해 왔습니다. 또한 개최 당일의 갑작스런 사양 변경 등에 유연하게 대응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하고 있습니다. 해외 출전자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연회는 당초부터 유니크 베뉴에서의 개최를 기획해, 나가사키 국제 관광 컨벤션 협회와 상담해, 나가사키 데지마 워프에서 개최했습니다. 결과,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도해 주신 협회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런 연회가 좋다. 여러 사람과 교류할 수 있었다」 「변면 연무는 놀랐다」등, 만족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MICE

MICE

향후 나가사키에서의 회의의 유치나 개최를 예정되어 있는 분에게 메시지를 부탁합니다

오사키 히로유키 씨

오사키 히로유키 씨

나가사키에서 개최하는 경우는, 나가사키 국제 관광 컨벤션 협회와 데지마 메세님께 희망을 전해, 의견을 자주(듣)묻는 것이 좋습니다. 훌륭한 회의가 될 것입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편의성 향상과 이용 상황 분석, 광고 게재를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탐색할 때는 쿠키 사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쿠키 정책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ペ ー ジ ト ッ プ 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