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8일(금)·29일(토) “LRT 도시 서밋 나가사키 2022” 개최의 안내

  • 2021/11/29
  • - 개최 안내 -
    - 공지사항-

2022년 1월 28일(금)·29일(토)에, 나가사키시 주최로, LRT 도시 서밋 나가사키 2022가 개최됩니다. 입장 무료이므로, 여러분 분분하고 참가해 주세요!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 일정
2022년 1월 28일 (금) 서밋 
데지마 메세 나가사키 13:00~17:00

2022년 1월 29일(토) 기념 이벤트
나가사키 전기 궤도 내 9:00~12:00

◆참가비:입장 무료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모집 기간:2021년 11월 1일(월)~12월 17일(금)

관련 자료


본 사이트에서는 편의성 향상과 이용 상황 분석, 광고 게재를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탐색할 때는 쿠키 사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쿠키 정책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ペ ー ジ ト ッ プ 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