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8일(금)·29일(토) “LRT 도시 서밋 나가사키 2022” 개최의 안내
- 2021/11/29
-
- 개최 안내 -- 공지사항-
2022년 1월 28일(금)·29일(토)에, 나가사키시 주최로, LRT 도시 서밋 나가사키 2022가 개최됩니다. 입장 무료이므로, 여러분 분분하고 참가해 주세요!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 일정
2022년 1월 28일 (금) 서밋
데지마 메세 나가사키 13:00~17:00
2022년 1월 29일(토) 기념 이벤트
나가사키 전기 궤도 내 9:00~12:00
◆참가비:입장 무료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모집 기간:2021년 11월 1일(월)~12월 17일(금)